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제목 데이터가 사용되지 않을 수도 있나요?
작성자 이찬희 (ip:)
  • 작성일 2017-05-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9
평점 0점

우선 기본적으로 데이터도 유심에서 제공하는 것이기 때문에 컨트리락이 해제되 있고 음성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이용된다면 개통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진 유심입니다.

 

데이터가 이상없이 사용된다면 단말기 상단의 데이터속도롤 의마하는 LTE 또는 3G, H+,2G,G등의 속도가 표기되어야 합니다.

이 부분이 표기되지 않는다면 데이터와 관련되는 차단된 부분이 없는지(컨트리락,휴대폰보호서비스 등) 1차적으로 확인 후 APN설정을 수동으로 진행해야 하며 데이터로밍 부분을 활성화 해줘야 사용이 됩니다.

 

또한 아이폰5에서 LTE활성화가 되있는 경우 활성화를 꺼주셔야 3G데이터를 잡아서 데이터가 실행 되기도 합니다.

위의 설명드린 부분 이외에도 통신이라는건 신호를 기계에서 잡아서 제공하는 부분으로 현지 통신사의 통신장애, 단말기파손등이 문제가 되는경우도 있으며글로벌유심 고객센터 카톡 해주시면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