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제목 [사용중] 확인사항
작성자 이찬희 (ip:)
  • 작성일 2017-05-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85
평점 0점

※ 현지에서 유심을 사용 하는 도중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동봉된 안내문을 확인하시면 대부분의 문제가 해결됩니다. 문제가 생길 경우 카톡으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데이터 사용이 되지 않을 경우

- APN설정 재확인

- 데이터 사용량 초과 또는 만료일 확인

- 4G LTE - > 2G로 전환되었는지 확인

- 지역에 따라 전파가 잘 안되는 약한 곳 일 수도 있으니 다른곳에서 사용

- 공항 지하철 등은 우리나라와 달리 안되는곳이 많습니다.


■ 통화가 안되는 경우

- 안내문 확인 후 이용

- 충전잔액 또는 사용일이 만료되었는지 확인

- 통화시 오토다이얼이 설정되어있는지 확인 후 설정되어있다면 오토다이얼 해제 (오토다이얼이란 자동으로 전화번호 앞에 임의의 숫자가 입력되기때문에 전화가 안될수도있습니다.)

- 카톡으로 문의


■ 문자가 안되는 경우

- 구 휴대폰의 경우 단말기가 호환되지 않아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 한글문자로 보내서 안될경우 영어로 문자메시지를 작성해서 다시 보내봅니다.

- 충전잔액 또는 사용기간이 만료되었는지 확인

- 전화번호가 맞는지 확인 (한국으로 문자는 안됩니다.)


■ 잔액 또는 사용기간 확인

- 안내문 또는 홈페이지 상품안내를 보시면됩니다.


■ 연장/충전 방법

- 유심텔 카톡으로 주문자 성함과 한국전화번호와 미국의경우 미국현지전화번호, 유럽의경우 유럽유심카드 뒷면 사진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장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