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제목 해외유심 시작 가이드
작성자 유심텔★ (ip:)
  • 작성일 2017-06-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86
평점 0점

해외유심이란?

해외유심은 해외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하여 세계 각국의 통신사들이 내놓은 선불유심 상품입니다. 사용기간은 보통 7일~30일로 정해져 있고 데이터 전용 상품과 데이터 + 통화 + 문자 상품이 있습니다. 유심을 교체하여도 단말기에 정보는 그대로 저장되어있어 카카오톡, 사진 등 기존에 설치해놓은 어플들을 다시 설치하실 필요가 없이 그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외 도착 후 해외유심으로 교체하면 내 폰에 저장된 모든 정보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며, 데이터 및 전화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전화사용부분은 국제통화가 포함된 상품이 있고 글로벌유심의 옵션을 선택하시면 국제통화가 가능합니다.) 해외유심을 사용하면 통신사의 비싼 로밍 요금을 이용하지 않고 해외에서 저렴한 요금으로 한국에 통화할 수 있습니다. (한국유심을 뺀 후 해외 선불유심을 사용할 경우 추가요금이 전혀 없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유심칩이란?

스마트폰은 배터리일체형과 분리형이 있는데 일체형의 경우 옆면에 작은 구멍에 클립 등을 꽂아서 빼면되고 배터리 분리형의경우  배터리를 꺼내면 작은 칩 모양의 카드가 나옵니다. 이것을 심카드(=simcard, sim, 유심카드, 유심칩) 이라고 합니다.


해외유심을 꼭 사야하는 이유


해외 유심을 사용 할 경우 데이터로밍보다 1/10 정도의 가격으로 저렴하면서 빠른속도로 데이터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해외 유심을 교체하더라도 휴대폰 단말기내의 카톡 과같은 어플, 사진 등은 그대로 남아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